본문 바로가기
Tip모아모아

저녁메뉴추천 어플

by Liam_Js 2020.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졍도리의 티키탁입니당~~!! 많은 직장인들이나 주부님들의 최대의 고민은 바로 메뉴선택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오늘은 저녁메뉴추천 어플을 소개시켜드려 볼까합니당!! 시작전에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이 어플을 홍보하려는 목적은 절대 아니라는 점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사용해보고 재미있는 어플이고 그냥 심심풀이로 작성한 글이니 저같이 선택을 잘못하시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재미있게 저녁메뉴추천을 받으시는데 도움이 되시라고 소개시켜드리는 저녁메뉴추천 어플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당!!

■ 저녁메뉴추천 어플

그럼 지금부터 바로 저녁메뉴추천 어플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메픽-메뉴를픽하다 라는 어플인데요~ 주말에 집에서 빈둥빈둥 누워있다가 저녁메뉴가 너무 고민되서 재미삼아 저녁메뉴를 랜덤으로 골라주는 어플이 없을까 찾아보다 발견하게 된 어플인데 일단은 바로 다운로드 받아주겠습니다~!

이제 저녁메뉴추천 어플을 다운받아주셨으면 바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가시면 가장 먼저 이런 화면이 나오실텐데요~ 저희가 원하는건 저녁메뉴추천을 해주는 기능이기 때문에 첫번째로 '아무거나' 라는 카테고리를 선택해보겠습니다!

혹시나 같은 메뉴를 여러번 중복해서 추천해주지는 않는지 싶어서 3번을 클릭해봤는데요! 역시나 매번 다른 메뉴를 추천해주더라구요!!ㅎㅎ 첫번째는 뼈해장국, 두번째는 동태찌개, 세번째는 시리얼(?)을 추천해주네요ㅎㅎ 저녁메뉴로 시리얼이라니.. 좀 황당하네요..ㅎㅎㅎㅎ

제가 3번을 눌러본 결과 일단 메뉴 추천은 정말 랜덤으로 추천해주지만 음.. 중간중간 광고 나오는게.. 뭐 저녁메뉴추천 어플 자체가 무료다 보니 제작자분께서 수익을 올릴려면 어쩔수없겠구나 싶었지만 거슬리는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였습니다..ㅎㅎㅎ

이렇게 저녁메뉴추천을 해준 뒤에는 그에 맞는 맛집을 추천해주는 시스템인거같더라구요ㅎㅎ 저는 뭐 그냥 메뉴추천만 받기 위해서 어플을 다운받았기 때문에 이 기능은 딱히 사용은 안해봤지만 그래도 있으면 좋겠다 싶은 기능인거같습니다!

다른 기능들도 한번씩 사용해보겠습니다!

아무거나 말고 메뉴를 직접 선택해서 찾아보겠습니다ㅎㅎ 불고기 메뉴를 선택하고 아래 불고기 검색하기를 눌러주면 이렇게 전국 맛집을 검색해서 보여주네요ㅎㅎㅎ 근데 이 맛집의 기준은 뭔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어플 만드신 제작자분 개인적인 취향인건지 아니면 어디 정확한 맛집 통계 이런게 있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당~~ 어쨌든 이렇게 맛집들은 쭉 나열해줍니다.

 

다음 기능은 맛집방송에 나왔던 맛집들을 소개시켜주는 기능인거같습니다.

아래 카테고리 중 방송맛집 카테고리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선택하시면 위에 여러가지 방송 리스트들이 나오는데 수요미식회, 맛있는 녀석들, 3대천왕, 생활의 달인 등등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나오는데 프로그램들은 클릭하면 그 프로그램에서 나왔던 맛집들이 쭉 나열되서 나오더라구요ㅎㅎ 이건 좀 꿀기능인듯 보여집니다ㅎㅎ

혹시나 먹거리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쓸만한 기능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기능은 찜해놓을 수 있는 좋아요 기능인데요~ 혹시나 지금 당장 먹을건 아닌데 나중에 꼭 가보고 싶다?하는 맛집들은 좋아요 버튼으로 찜해놓을 수 있더라구요~

원하시는 맛집을 선택 후 이렇게 오른쪽 상단에 하트 버튼을 눌러주시고 좋아요 카테고릴 들어가보시면 저장 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를 들어가시면 이렇게 지도도 나오니 괜찮은 기능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근데 저는 맛집은 딱히 관심이 없기 때문에 이런 기능들 보다는 그냥 랜덤으로 클릭해서 저녁메뉴추천 해주는 기능만 사용할듯합니다ㅎㅎ 그래도 저녁메뉴추천 어플이 무료라는 점을 감안해서 본다면 꽤 쏠쏠한 기능들이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녁메뉴추천 어플 사용해보실분들은 사용해보시고 혹시나 이 어플보다 괜찮은 어플이 있다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후에 기회가 되면 그 어플도 한번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