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을 알아보겠습니다~! 워낙 제주도는 우리나라에서 볼거리가 많은곳이기 때문에 1-2가지 알려드려서는 부족하다 싶어서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을 선정해서 소개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에서 날씨가 따뜻할때 가면 좋은곳 5군데와 날씨가 쌀쌀해진 겨울쯤에 가면 좋은곳 5군데를 나눠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선정 기준은 제가 개인적으로 가봤거나 가보고 싶은곳 위주로 선정하다보니 지극히 개인취향이 들어가있으니 참고하시고 보시면 좋겠습니다 :)
■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 따뜻한 날씨 1
따뜻한 날씨면 아무래도 꽃구경 하기 좋은 날씨다 보니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첫번째 장소는 선인장 마을입니다! 선인장 마을은 협재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곳은 여행지라고 소개하기 보다는 그냥 말그대로 사람들이 살고 있는 마을이다 보니 조용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백년초로도 유명한 제주도에서 선인장은 빼놓을 수 없는 작물이면서 대표적인 제주도의 특산물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선인장 마을은 그 의미가 더해지는 마을인거같아요! 해변가 근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푸른 바다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여행지가 될듯합니다 :)
■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 따뜻한 날씨 2
두번째로는 제주 서귀포시에 속해있는 마라도입니다! 마라도 모르시는분들 안계시죠~? 아무래도 방송에 여러번 나오고 하다 보니 우리에게 익숙한 섬이 되버렸는데요~ 마라도를 가기 위해서는 배를 타고 이동하셔야하는데 총 2군데에서 이용할 수있으니 본인이 여행하는 코스에 맞춰서 선택하시면 될듯합니다 :)
소요시간은 4-50분 정도 걸린다고하니 혹시나 배멀미를 하시는분들은 멀미약을 미리 복용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바다 바로 옆을 걸어가면서 볼 수 있는 산책로가 일품이라고 합니다. 해녀들이 물질하는 풍경도 볼 수 있고 굉장히 볼거리가 많은 섬이라고 하네요 :)
■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 따뜻한 날씨 3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세번째는 서귀포 중심부에 위치한 새연교입니다. 새연교는 새섬과 서귀포항을 연결하는 도로로 30분 정도 걸을 수 있는 올레길이 있으며 오후 5시 이전에만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해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다리에서 볼 수 있는 일몰은 그야말로 일품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서귀포항이 맞닿아 있기 때문에 항구의 멋있는 풍경도 감상할 수 있고 갈매기들의 모습도 구경할 수 있어서 어린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일몰뿐만 아니라 야경도 정말 유명한 곳 중 한군데라고 합니다^^
■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 따뜻한 날씨 4
날씨가 따뜻한 계절이라면 3월쯤 될텐데 그쯤이면 제주도의 명소인 유채꽃을 구경해야겠죠? 가시리 녹산로 유채꽃길은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다 보니 봄이 되면 관광객들로 발디딜곳 없이 꽉찬다고 하는데요. 아직 개발되지 않은 풍경에서 오는 제주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메인 유채꽃 축제를 즐기기 위해서는 녹산로를 지나 조랑말체험공원으로 가야하는데 그곳에 들어서면 수만평에 달하는 평지에 유채꽃이 가득 피어 있어서 장관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
■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 따뜻한 날씨 5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다섯번째는 백이면 백 제주도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빠트리지 않고 들르게 되는 여행지가 바로 이곳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바로 성산일출봉입니다~! 한라산과 더불어서 쌍두마차로 자리잡고 있는 성산일출봉은 세계에서도 인정받은 자연유산이라고 합니다.
코스가 누구나 쉽게 올라갈 수 있는 코스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25분 정도면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으니 안가면 손해겠죠? 코스를 올라가기 위해서는 입장료를 지불해야하니 이점도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꺼같습니다^^ 한발 한발 내딛을때마다 절경이 펼쳐진다고하니 제주도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야하는 여행지가 맞겠죠?
■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 쌀쌀한 날씨 1
날씨가 쌀쌀할때 가볼만한 여행지 첫번째는 바로 새별오름입니다! 일몰로 유명한 이곳은 일몰뿐만 아니라 억새가 장관을 펼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억새와 일몰의 만남이라.. 생각만해도 엄청난 광경이 펼쳐지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새별오름은 작게 벌어진 말굽형 화구를 이루는 오름으로 매년 들불축제가 개최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끝없이 펼쳐진 억새 사이에서 사진찍으면 막찍어도 인생샷이 나온다는 전설(?)이 있을 정도로 사진찍기 좋은 여행지이기도 하니 꼭 한번 들러서 인생샷을 하나씩 남겨보시면 좋을꺼같습니다 :)
■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 쌀쌀한 날씨 2
역시 날씨가 쌀쌀해지면 일몰보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두번째 여행지는 일몰로 유명한 수월봉을 꼽아봤습니다~! 수월봉은 걸어서 올라갈 필요없이 편하게 차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차를 타고 일몰시간 잘 맞춰서 올라가면 멋진 일몰을 구경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_^
드라이브를 즐기면서 일몰을 즐길수도 있고 일몰을 구경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일몰을 구경하기 위해서 찾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 쌀쌀한 날씨 3
억새를 구경할 수 있는곳이 새별오름 뿐만 아니라 이곳도 굉장하다고 합니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 여덟번째는 바로 산굼부리라고 하는 곳인데요. 날씨가 쌀쌀할때 꼭 한번 들러야 하는 여행지로 꼽히기도 하는 이곳은 억새가 정말 끝도 없이 펼쳐진 여행지로 매년 가을이 되면 억새를 보기 위한 관광객들이 엄청나게 몰리는곳이기도 합니다.
산굼부리는 1979년 6월 18일 천연기념물로 지정된곳이며 깊이 100-146m 지름 동서 544m 남북 450m 바깥둘레 2,067m 안둘레 756m라고 합니다. 한라산과 생성 시기를 같이하며 그 산정에서 발달한 화구호 백록담과 비슷한 모습이라고 합니다.
■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 쌀쌀한 날씨 4
네번째는 비자림이라는 여행지인데요. 비자림은 산림을 완벽하게 느낄 수 있는 여행지로 A코스 B코스 두군데로 나뉘어져서 여행할 수 있습니다. A코스는 왕복 4-50분 정도 소요되는 코스로 쉬엄쉬엄 경치를 즐기면서 다녀올 수 있을 만한 거리고 B코스도 A코스에 비해서는 길지만 1-1시간 20분 정도 걸리는 코스입니다.
걷기만해도 힐링되는 산책길코스로 숨만 쉬어도 모든 병이 치유될꺼같은 느낌을 주는 산책코스입니다. 산속에서 즐길 수 있는 피톤치드를 이곳에서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힐링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추천해드리고 싶은 여행지 입니다^^!
■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 쌀쌀한 날씨 5
다섯번째는 월정리 해변인데요~~! 이쁜 카페가 많은곳으로도 유명한곳이죠? 해변가가 보이는 카페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긴다면 이보다 더 좋은 여행지는 없을꺼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해변가를 걷다보면 에메랄드빛 바다가 황홀하게 펼쳐져 있어서 나도 모르게 감성에 젖어서 기분이 좋아진다고 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월정리해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여행지중 한군데입니다 :)
이렇게 오늘은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을 선정해서 포스팅을 해봤는데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이 다 마음으 드셨나요~? 분명히 마음에 안드는곳도 있으시겠지만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_^
'세상만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시오패스 뜻 / 특징 (0) | 2020.04.13 |
---|---|
마블 영화 어벤져스 순서정리 (2) | 2020.04.13 |
안마의자렌탈 추천 인기순위 (4) | 2020.04.02 |
제빙기 추천 Top 5 (0) | 2020.04.02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알아보자 (2) | 2020.04.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