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by Liam_Js 2020. 2. 26.
반응형

다들 한 번쯤은 잠에서 깨서 밤새 꿨던 꿈을 생각해본 적이 있으실 텐데요. 이게 대체 무슨 꿈일까 하는 궁금증이 들어서 검색을 해보기도 하고 지인한테 물어보기도 할 텐데요. 뭐 이런 꿈들이 과학적으로 의미가 없는 건 당연하겠지만 그래도 왠지 모르게 궁금해지는 건 모든 사람들의 공통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오늘 잠에서 꿈을 꿨는데 너무 궁금해서 꿈을 풀이해주는 사이트를 찾아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혼자서 알아보는 거 보다는 그래도 같이 알아보는 게 좋겠죠?ㅎㅎ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여기저기 많이 검색해봤는데, 어떤곳은 핸드폰 인증을 하라는 곳도 있고 또 어디는 개인 정보를 요구하는 곳도 있어서 그런 곳은 아예 제외했습니다ㅎㅎ 그냥 재미로 하는 건데 개인정보라뇨..ㅎㅎ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들은 로그인도 필요하지 않고 그냥 꿈 키워드만 검색하면 풀이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들로 준비했습니다!

 

일단 첫번째 사이트는 이지데이 꿈해몽이라는 사이트인데요~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니 찾는데 어렵지는 않을 겁니다!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꿈해몽 검색할 수 있는 검색 칸이 뜨는데 거기에 본인이 꾼 꿈 관련된 주제를 검색하게 되면 여러 가지 풀이나 다른 사람들이 올린 꿈 내용들이 나오고 제일 위에 꿈 풀이가 간단하게 나오실 거예요

 

 

제가 오늘 새벽에 꾼 꿈은 여자 친구랑 뭔가를 했던 거 같은데 뭘 했는지는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서 그냥 여자 친구를 검색해보겠습니다. 여자 친구라는 단어를 검색하면 이렇게 관련된 꿈 풀이가 나오는데 클릭해보면 꿈에 대한 풀이가 간단하게 나옵니다. 별로 좋은 꿈 내용은 아닌가 보네요..ㅎㅎ;;

 

 

그냥 뭐 아~ 이 정도의 꿈 해석을 해볼 수 있겠구나 하면서 재미로 보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ㅎ 이런거 보시고 혹시나 풀이 내용이 안좋거나하면 하루 종일 기분이 찝찝하신 분들도 계신던데.. 그냥 재미로 보는게 가장 좋아요!ㅎㅎㅎ

두 번째 사이트는 무료 꿈해몽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간단하게 꿈 풀이를 해주는데 이전 사이트보다는 조금 더 세세하게 나와서 자주 이용하게 될 사이트인 거 같아요ㅎㅎ 다음이나 구글에서 무료 꿈해몽이라고 검색하시면 가장 첫 번째 나오는 사이트입니다.

 

이렇게 꿈을 검색하시거나 태그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이전 사이트보다는 조금 더 자세히 꿈에 대해서 풀이를 해주니 다른 분들 꿈 풀이를 읽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라고 생각되네요~

 

 

혹시 몰라서 위에서 말씀드린 사이트 두 군데 링크 남겨드릴게요! 혹시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서 접속해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이지데이 꿈해몽

http://www.ezday.co.kr/fortune/2011/home_dream.html?q_left_menu=dream

 

여성포털 이지데이 - Life is Beautiful, ezday

 

www.ezday.co.kr

무료 꿈해몽

http://www.freedream24.com/

 

무료꿈해몽

 

www.freedream24.com

 

이렇게 오늘은 꿈해몽 무료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려 봤는데, 물론 안 좋은 꿈을 꾸게되면 하루종일 기분이 다운되거나 괜히 신경쓰이게 되는건 어쩔수없지만 그렇다고해서 너무 안좋은 생각을 하기보다는 그냥 이런 꿈풀이를 통해서 재밌게 웃어넘기고 하루를 파이팅 있게 보내는 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누구나 힘든 시기에 안 좋은 꿈을 꾸게되면 꿈에 의미부여를하게되지만 그럴 때 일수록 조금 더 힘내서 시간을 보내는게 어떨까요? 저도 한창 힘든 시기에 안좋은 꿈도 꾸고 가끔은 좋은 꿈도 꿨지만 확실한 건 좋은 꿈을 꾼날은 뭔가 기분이 좋아서 일이 잘 풀리는 느낌이 드는 거 같더라고요~ 이게 다 기분 탓 아닐까 합니다ㅎㅎ 그러니 꿈풀이 심심풀이 재미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세상만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정리  (0) 2020.03.02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방법  (0) 2020.02.29
엑셀 무료 다운로드 끝  (0) 2020.02.25
뽀로로 무료 동영상 1-6기  (0) 2020.02.25
어린이보험 인기 순위 비교  (0) 2020.0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