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단발머리 스타일 상큼하게

by Liam_Js 2020. 3. 6.
반응형

요즘같이 야외활동도 마음대로 못하고 사람 많은곳은 최대한 피해다녀야하는 시국에 기분전환이 필요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꺼같아요~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기분전환을 하기위해서는 자신을 스타일링 한다던가 변화를 준다면 자연스럽게 기분이 전환이 되기 때문에 오늘은 상큼한 단발머리 스타일을 알아볼껀데요ㅎㅎ 사실 여성분들이라면 단발머리 스타일을 한번쯤은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해보셨을꺼같아요.

 

근데 사실 단발머리를 덥석한다는게 쉽지 않은 선택이죠..ㅎㅎ본인한테 어울릴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그런 큰 도전을 하기란..어려운거같아요~ 속된말로 많은 사람들이 단발머리의 대표적인예로 고준희와 최양락을 드는것만 봐도 참 극과극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이런 시국에 한번쯤 도전해보는것도 괜찮지 않을까요?ㅎㅎ

연예인들중에서도 대표적인 단발머리로 유명하신 분들이 계신데요~ 저는 단발머리 스타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이 바로 고준희입니당^_^ㅎㅎ 정말 잘 어울리죠. 특히나 단발머리 스타일 중에서도 숏단발이 이렇게 잘어울리는 쉽지 않은데 참 타고난거같아요~

여자인 제가봐도 참.. 곱다는 느낌이 들어요..ㅎㅎ

진짜 단발스타일 중에서도 숏단발 같은 경우는 어울리기도 힘들고.. 잘못했다간 최양락..이라는 말을 듣기 쉽상인 스타일 이죠..ㅎㅎ 근데도 이렇게 완벽하게 소화하다니~~~ 너무 부럽ㅠ_ㅠ

 

그리고 또 생각나는 연예인은 바로 아이유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팬인 사람으로써 단발머리 스타일이 너무 잘어울리는 연예인중 한명이라고 생각합니당!!

예전에는 귀여운 이미지만 강했다면 요즘은 여성스러운 면모도 보여주고 있어서 더욱 더 팬심이 깊어지는 연예인중한명이고 오랜기간 별다른 구설수없이 활동도 잘 하고 가수와 배우라는 직업에 전념을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구요ㅎㅎ 저보다 어리지만 멋있어보입니다!!ㅎㅎㅎ

그리고 또 생각나는분 없으신가요? 저는 최근에 눈이부시게라는 드라마를 재방송으로 봤는데 거기서 한지민이라는 배우가 단발머리로 나왔는데.. 참 그렇게 고울수가 없더라구요ㅠㅠ 이쁜 연예인들 보면 왜이리 부러운지..ㅎㅎ

한지민씨는 숏단발보다는 약간 중단발?에 가까운 느낌인데요~ 너무 부럽네요 단발 어울리는 분들 보면.. 일반인들 중에서도 길다가보면 단발 정말 잘어울리는 분들 보면 부럽부럽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국민여동생!! 수지인데요~ 사실 수지는 단발을 그렇게 즐겨하지는 않는거 같은데 단발도 굉장히 잘어울리는거 같아서 가져와봤습니다.

뭐 수지는 긴말이 필요없겠죠.. 워낙 본판이 이쁜사람이다보니 뭘 해도 잘 어울리네요..ㅎㅎ

 

요즘같은 시국에 단발머리 스타일을 통해서 기분전환은 어떠신가요~~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화이팅입니다!!

'세상만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요금제 종류  (0) 2020.03.08
QM6 가격표  (0) 2020.03.07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이용방법  (0) 2020.03.04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Top5  (1) 2020.03.04
심리테스트 모음  (2) 2020.03.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