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이용방법

by Liam_Js 2020. 3. 4.
반응형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자취하는 사람들도 늘어나면서 요즘 빨래방이 인기를 끌고 있는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하는데요ㅎㅎ 저도 얼마전에 처음으로 이용해봤는데 자취하시는 분들이나 혼자사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꿀같은 코인워시방인거같아요!

저는 이번에 가서 이불빨래를 했는데 사실 집에 왠만한 큰 세탁기가 있지 않은 이상 이불빨래는 꿈도 못꾸는게 현실인거같은데 이런 빨래방을 이용하면 쉽게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거같아요~~ 현재 크린토피아는 차은우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네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크린토아 코인워시 이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혀 어렵지 않으니 겁먹지 마시고 집에 밀린 빨래나 이불빨래가 있으시면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동네 크린토피아 빨래방에 가시면 아마 모든 동네가 동일할텐데 세탁기 크기별로 있고 건조기도 크기별로 있으실꺼에요~ 사용해본 결과 왠만한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이불이나 세탁물은 작은 세탁기에서도 충분하게 세탁이 가능하니 참고해서 절약하는 정신으로 잘 생각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당!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일단 동전 교환기에서 동전을 교환한 뒤 세탁물을 크기에 맞는 세탁기에 넣어주시고 동전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세탁버튼을 누르시면 끝! 세제와 유연제는 무료로 자동투입이 된다고 하니 이보다 간편할 수는 없겠죠~ 세탁시간은 기본적으로 30분인데 동전을 더 추가 하시면 더 길게 세탁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서 본인이 하고자하는 빨래 재질이나 용도에 따라서 세탁시간을 늘려서 사용하시면 될꺼같아요

이후 빨래가 완료되었으면 건조기를 돌리기면 되는데요~ 빨래방에 섬유유연제를 뽑을 수 있도록 자판기가 배치되어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집에서 세탁물만 딱 챙기면 다른거 필요없이 세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1인 가구나 2-3인 가구에는 정말 최고의 서비스가 아닌가 싶네요. 건조기도 세탁기 사용방법과 동일하니 똑같이 빨래가 다된 빨래물을 넣어주시고 건조기를 돌려주시면 될꺼같아요!

여기서 중요한건 빨래는 중간에 열면 안되지만 건조기는 중간중간 열어서 건조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니 혹시나 거의 다 끝났는데 건조가 다 되지 않았다면 동전을 추가해서 사용하시면 될꺼같습니다^_^ 아 그리고 구매하신 섬유유연제는 건조기가 끝나기 10분전에 넣어야지 향기도 오래가고 섬유유연제 효과를 최대로 보여줄 수 있다고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이용방법 뿐만 아니라 이용가격이나 운영시간도 중요하겠죠? 일단 가격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세탁기와 건조기 금액은 동일합니다. 중형 3,500원 / 대형 4,000원 / 특대형 4500 입니다! (제가 검색해보니 금액은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듯 합니다.)

찾아보니 크린토피아 공식블로그도 있는데 들어가보니 이렇게 이벤트 현황을 실시간으로 공지해주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참고해서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시는것도 좋을꺼같아요^^ 뭐든지 저렴하게 이용하는게 좋으니까요~

출처 : 크린토피아 공식블로그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빨래방은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거같아요~ 또한 셀프빨래방 뿐만 아니라 크린토피아 세탁소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일반 세탁소와 동일한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될꺼같은데요~

동네 세탁소에서는 볼 수 없는 꼼꼼한 세탁 과정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세탁물을 믿고 맡길 수 있을꺼같다는 생각이들어요~ 물론 동네 세탁소가 안좋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오해하지 마세용ㅎㅎ 저는 아직도 동네세탁소가 친근해서 많이 이용한답니다. 집 바로 앞에 있으면 참 좋으련만ㅠㅠ

포장도 상품별로 이렇게 해주니 정말 좋네요ㅎㅎ!

이불 빨래도 셀프로 하기 귀찮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크린토피아에서 맡길 수 있다보니 많이 이용하시는거같아요~

가격표를 보니 일반이불같은 경우는 코인워시를 이용하는거랑 비슷한 금액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무래도 코인워시는 한번 돌릴때 2,3개를 한번에 돌릴수있으니 가격적으로는 셀프로 하시는게 좋겠죠?ㅎㅎ 저는 이번에 이불 2개에 커버 3개 배게커버 3개 하는데 세탁기 2개와 건조기는 특대형으로 1개만 이용해서 아주 저렴하게 이용했습니다^_^

이불세탁은 매주 이렇게 할인 행사까지하니 이용하실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좋을꺼같네요~ 30프로 할인이면 일반 이불은 7천원이라는 금액에 세탁을 할 수 있으니 이보다 합리적일수는 없겠죠?ㅎㅎㅎ

이렇게 오늘은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이용해봤는데 앞으로도 이불빨래를 해야할때 자주 이용할꺼같아요!!

최근에 크린토피아 창업이 떠오르면서 동네에 1,2군데 정도는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이 생겨나고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는거 같더라구요~ 저희 동네에는 다른 동네보다는 조금 많은거같은데 한블럭 지나서 한개정도는 있는거 같아요ㅎㅎ 그중에서 가장 큰곳을 이용한답니다 저는ㅎㅎ 보통 세탁기 4,5대에 건조기 4,5대가 있지만 여기는 세탁기 종류별로 6대, 건조기도 6대가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이불빨래 한번 해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세상만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QM6 가격표  (0) 2020.03.07
단발머리 스타일 상큼하게  (0) 2020.03.06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Top5  (1) 2020.03.04
심리테스트 모음  (2) 2020.03.03
떡볶이 황금레시피  (0) 2020.03.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