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모아모아

아마존닷컴 직구방법

by Liam_Js 2020. 3. 17.
반응형

요즘 해외직구 많이 이용하시죠? 저도 요즘 해외직구에 맛들려서 싹 다 구매는 못하지만 장바구니에 열심히 담아놓거나 아이쇼핑을 위주로 하고있는데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해외직구의 대표격이라고 할 수 있는 아마존닷컴 직구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제가 아마존닷컴을 이용하기 위해서 알아보니 그냥 이용하시는거 보다는 캐쉬백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경유해서 들어가서 쇼핑을하면 구매금액의 일정금액을 캐쉬백해준다고하니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없겠죠?ㅎㅎ 포스팅 하나에서 모두 다루기에는 길어질듯하여 다른 포스팅으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_^

 

■ 아마존닷컴 이용 전 캐쉬백 받는 방법

2020/03/17 - [Tip모아모아] - 비프루걸 통해서 해외직구 캐쉬백 받아보자

 

비프루걸 통해서 해외직구 캐쉬백 받아보자

비프루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얼마전까지만해도 생소한 사이트였는데요~^^ 우연하게 아마존 해외 직구를 하기 위해서 알아보다 보니 그냥 쇼핑을 하시는거보다는 구매금액의 일정금액을 캐쉬백으로 돌려주는..

jd-tikitaka.tistory.com

■ 아마존닷컴 직구방법

일단 캐쉬백을 받기 위해서는 다들 본인들이 이용하는 캐쉬백 사이트를 통해서 아마존 접속을 하셨을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바로 아마존닷컴 직구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마존 사이트 접속하시면 온통 영어입니다....ㅎㅎㅎ 일단 언어부터 바꿔주겠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언어를 바꿀 수 있는 창이 있습니다^_^ 한국어가 다행히 있네요~ 바꿔주겠습니다!!

언어 바꿔주셨으면 이제 회원가입을 해주겠습니다!

이름과 이메일, 패스워드 모두 입력하고 생성을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화면에는 이메일로 보안코드를 보냈으니 확인하고 입력하라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그럼 이제 아이디 생성은 완료가 되었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쇼핑을 해볼까요? 예시로 강아지장난감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제가 직접 검색해보니 한글로 검색하면 잘안나오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dog toy로 검색해서 찾았습니다ㅎㅎ^^

 

해외직구는 아무래도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아니다보니 저 같은 경우는 상품평이나 구매건수가 많은거 위주로 구매를 할려고 노력을 하는편입니다.

지금 구매로 바로 구매를 해보겠습니다~~!

해외직구라고해서 특별한건 없습니다ㅎㅎ 우리가 평소에 이용하는 한국 사이트처럼 이용하지만 정보를 영어로 입력만 해주시면 됩니다! 주소는 검색창에 주소 영문변환이라고 치시면 바로 나오니 그 주소를 각 항목에 맞게 복사해서 붙여넣어주시면 됩니다~!

제가 입력한 창을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면 될꺼같아요ㅎㅎㅎ 상세주소와 핸드폰 번호는 제외하고 보여드렸으니 나머지만 참고해서 입력해주시면 될듯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위 창처럼 설정하시고 계속을 눌러주겠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한국은 법적인 문제로 인해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꼭 필요해졌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직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없으신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셔서 발급 받으신 후 쇼핑을 계속하시길 바랍니다!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받기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인해서 법령근거가 없는 주민등록번호 수집이 금지가 됐기 때문에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번호 대신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을 통해서 본인 인증을 한 후에 해외 직구를 이용할 수..

jd-tikitaka.tistory.com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으셨다면 이제 입력해주고 결제를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역시.. 해외직구라 그런지 배송기간이 장난아니네요..ㅎㅎ; 결제하고 잊고지내시면 잊혀질~~때 쯤 도착한다고 보시면 될꺼같아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