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모아모아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by Liam_Js 2020. 3. 20.
반응형

■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최하단에 링크 걸어두었습니다^_^)

아침마다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를 이용하시는분들 계시죠~? 출근하는 길에 심심풀이로 오늘 하루 내 운세는 어떨까~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보시는거 같더라구요ㅎㅎ 저도 심심할때 가끔 이용하는 편인데 제가 가끔 이용하는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한군데 공유해드릴려고합니다~!

 

사이트 링크는 최하단에 링크해두었으니 바로 이용하실 분들은 최하단으로 가셔서 이용하시면될꺼같습니^_^

운세 홈페이지

제일 먼저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사주궁합부터 시작해서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오늘의 운세 홈페이지- 2

밑으로 조금만 내리시면 요런 화면이 나오고 왼쪽을 보시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운세들이 이렇게 쭉 나옵니다. 일단 제일 궁금한 오늘의 운세부터 클릭해볼까요~?

정보입력칸

그럼 이렇게 이름과 생년월일을 자세하게 입력하는 칸이 나오는데 입력하고 확인을 한번 눌러보겠습니다~!

오늘의 운세

다른 사이트들에 비해서 자세하게 나오고 맨하단에는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이 이렇게 나오네요ㅎㅎ 제가 이용 했던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중에서는 단연 최고인듯합니다ㅎㅎ; 오늘 저의 운세는 '철저히 분석하라!', 앞 못보는 장님이 코끼리 등을 만지며 대들보라 우기는 것과 같으니 우메한 지식으로 경거망동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이전에.. 응? 무슨말인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거창하게 적혀있습니다ㅎㅎㅎ

역시 오늘의 운세 보는 재미가있네요~~~!!

타로카드

그럼 다음으로는 돈주고도 재미로 종종본다는 타로카드를 한번 이용해보겠습니다~! 음.. 제가 제일 궁금한건 애정!!

타로카드 2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카드 섞기를 눌러주겠습니다ㅎㅎ

타로카드 선택하기

카드를 잘~~섞어주고 카드보기를 누르면 이렇게 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이게 뭐라고 살짝 긴장이되네요?ㅎㅎㅎ

타로카드 운세

요렇게~~ 선택을 하시고 결과보기를 눌러주면 오늘의 운세랑은 다르게 엄~~청 길고 자세하게 타로가 나옵니다ㅎㅎㅎ 각각 카드마다 의미도 나오고 그에 대한 풀이도 해주네요ㅎㅎ

 

심심할 때 시간때우기는 정말 최고인듯하네요~~^^

 

과연 타로카드 운세는 어떻게 나왔을지.. '당신은 사랑에 있어 너무 이기적이지 않았는가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애정표현에 있어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부족하며 자신의 입장에서만 ..' 음 뭔가 비슷한거 같기도하고 아닌거같기도하고ㅎㅎㅎㅎ

 

사실 여러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를 이용해봤지만 진짜 이렇게 무료로 자세하게 알려주는곳을 찾기 힘든데.. 정말 자세하게 알려주네요ㅎㅎㅎ

로또번호 추출기

다음은 많은 사람들이 정말 현실적으로 궁금해하는 내용인거 같은데요ㅎㅎㅎ 행운의 로또번호를 추출해주는 카테고리입니다^_^ 물론 이걸 맹신해서 무조건 당첨되겠지 하는 사람은 없겠죠~?ㅎㅎㅎ 이 사이트에서 하시는건 무조건 다 심심풀이 재미로하는겁니다!!

 

일단 한번 추출을 해볼까요?

로또번호 추출기 2

심심풀이 재미라고 말씀드렸지만 뭔가 모르게 로또번호라고 하니까 굉장히 신중하고 진하게 클릭을 하게 되네요...ㅎㅎㅎㅎ 근데 진지하게 클릭한거 치고는 그냥 번호가 휙휙 바뀌고 그냥 랜덤으로 번호를 던져주는 느낌이였습니다^^ 그래도 오늘은 이 번호로 한번 구매를 해볼까요~?

 

1등 맞으면..집사고 차사고..허허 생각만 해도 기쁘네요~~~~!!

띠별운세

이번에는 띠별운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솔직히 이 사이트 처음 이용할때는 무료가 굉장히 많아서 대충 알려주겠거니 했는데 진짜 너무 자세하게 운세를 봐주는거 같가서 깜짝 놀랬습니다.

띠별운세 2

저는 양띠니까 양띠를 클릭~!

띠별운세 - 양띠

양띠 일일운세가 나오네요ㅎㅎ 오늘의 운세중에 상은 없고 죄다 중중중이네요ㅠ_ㅠ 좋은 변화의 조짐이라 받아들이고 적극성을 띄고 먼저 움직임이 좋다.

 

재물운은 좋으나 여러 사람에게 나눠주고 베푸는 것이 좋겠다. (출근길에 초콜릿이라도 사서 돌려야하나..) 출근길에 오늘의 운세를 보고 있는데 시간 가는줄 모르고 사무실 도착하게 생겼네요ㅎㅎㅎ!!

성명궁합운세

시간이 없으니 마지막으로 조금 생소한 성명궁합운세를 보고 끝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입력하기 - 성명궁합운세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면~~ 역시나 자세하게 나옵니다ㅎㅎㅎ 물론 재미삼아 한거지만 결혼궁합까지 나오네요..ㅎㅎㅎㅎㅎㅎㅎ당황쓰..

두 사람 사이의 궁합은 재미난 일면과 지루한 부분을 같이 가지고 있습니다. 재미난 부분이라는 것은 서로가 할말들을 제대로 하지 못하기 때문에 크게 싸우거나 다투거나 하는일이 별로 없다는것입니다. 그러니 자연 큰소리를 내는 일도 없겠지요. 헐~~~ 뭔가 딱 들어맞는 느낌이에요.....ㅎㅎㅎㅎ

역시나 재미있네요~~ 진짜 출근길 1시간이 어찌 흘러갔는지 모르게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로 잘때웠네요ㅎㅎㅎ 운세풀이 재미로 많이들 하시는거 같아서 저도 한번 따라서 해봤는데 이 사이트는 다시 한번 느끼지는 제가 경험했던 운세사이트들 중에서 최고인듯하네요~~

물론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로 이사이트도 유료인 컨텐츠가 있지만 제가 이용해본결과 유료 서비스는 딱히 이용할 필요가 없어보이고 무료운세로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는거같아요~~ 근데 무료운세가 워낙 탄탄하다 보니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일이 생기면 무조건 이 사이트로 올꺼같네요ㅎㅎㅎ

 

글을 쓰다보니 뭔가 이 사이트를 홍보하는 느낌인데.. 저는 이 사이트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는거~~~ 아시죠?ㅎㅎㅎ 그럼 여러분들도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로 무료한 일상에서 재밌는 요소를 한가지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2020/02/26 - [세상만사] -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다들 한 번쯤은 잠에서 깨서 밤새 꿨던 꿈을 생각해본 적이 있으실 텐데요. 이게 대체 무슨 꿈일까 하는 궁금증이 들어서 검색을 해보기도 하고 지인한테 물어보기도 할 텐데요. 뭐 이런 꿈들이 과학적으로 의미가..

jd-tikitaka.tistory.com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http://www.freesaju.net/

 

무료운세=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셀프작명,명품부적,무료타로카드,토정비결,꿈풀이

 

www.freesaju.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