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모아모아

왓챠플레이 무료이용

by Liam_Js 2020. 3. 19.
반응형

왓챠플레이 무료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_^ 야외활동이 꺼려지는 요즘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있는거 같아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밀린 드라마를 몰아보는게 사람들의 일상이 됐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넷플릭스나 왓챠플레이를 이용해서 영화나 드라마를 몰아보곤하는데요~~ 재밌는게 있으면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계속보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왓챠플레이 무료이용 방법을 알아볼까합니당ㅎㅎㅎ

왓챠플레이 무료이용

그럼 왓챠플레이 무료이용 방법을 알아볼까요?

일단 가장 먼저 왓챠플레이를 검색해서 홈페이지 접속을 해주셔야겠죠?

접속하시면 첫화면에 2주 무료 이용 시작 보이시죠? 왓챠플레이는 첫가입하게되면 2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인데 결제를 하시기 부담되는 분들을 위해서 이런 이벤트를 항상 하는거 같아요!!ㅎㅎㅎ 2주 무료 이용해보시고 괜찮다 싶으면 이제 결제를 하면서 이용하면 좋을꺼같네요^^

그럼 2주 무료 이용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이메일가입 & 페이스북 가입이 있는데 저는 이메일로 왓챠에 가입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계정을 생성해주겠습니다!!

계정을 생성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왓챠플레이에서는 본인이 좋아하는 취향이나 장르를 몇가지 선택하면 이후에도 영화나 드라마를 추천해주는 기능이 있더라구요ㅎㅎ

귀찮으신분들은 그냥 건너뛰기하셔도 됩니당^^!

 

혹시나 리뷰나 감사평을 남기시는걸 좋아하신다면 공개모드로 가입하시면 되구요~~ 그런거 별로 관심없고하시면 그냥 비공개로 쓸래요 사용하셔도될듯합니다~~!

왓챠플레이 무료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오른쪽 상단에 이용권 구매를 클릭해주셔야합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실텐데 왓챠플레이 무료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카드정보를 일단 등록하고 2주간 무료이용을 한 다음에 2주가 끝나면 이제 등록한 카드정보에서 자동결제가 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생년월일까지 등록해주시고 카드정보 등록하기를 클릭해줍니다~~! 혹시나 카드결제가 귀찮거나 하시면 휴대폰 결제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하시면 좋을꺼같아요ㅎㅎ

왓챠플레이 무료이용하기 성공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죠?

아 그리고 혹시나 2주뒤에 무료 이용이 끝나고 결제되는걸 원하지 않으시다면!! 방벙을 알려드려보겠습니다~~! 일단 오른쪽 상단에 본인 닉네임을 클릭하고 설정으로 들어가주겠습니다~!

들어가시면 이용권 상태에 본인이 선택한 이용권 정보가 있고 옆에 조그만한 글씨로 해지 버튼이 있는거 보이시죠? 클릭해보겠습니다~~!

해지도 간단하죠? 해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후에 더이상 자동결제 되지 않고 카드 정보가 없어집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2020/03/18 - [세상만사] - 넷플릭스 미드 추천

2020/03/14 - [세상만사] -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20/03/13 - [세상만사]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