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모아모아

플래시게임 사이트

by Liam_Js 2020. 3. 24.
반응형

어린시절 추억을 되살려주는 플래시게임 사이트를 공유해드려볼까합니다ㅎㅎ 요즘은 워낙 게임들이 고사양으로 잘나오고 재밌는 게임들도 많지만 잠깐잠깐 아이들을 위해서 컴퓨터를 하게 해주거나 할때 간단하게 즐길 수 있고 재밌는 플래시게임 사이트 몇군데를 소개해드려 볼께요^_^

저도 가끔 아이들이 심심해하거나 중요한 일을 하는데 옆에서 귀찮게 할때 컴퓨터 켜 주고 플래시게임 사이트 한군데 열어주면 정말 자~~알 놀더라구요ㅎㅎㅎ 정말 조용해진답니다^^

(홈페이지 링크는 하단에 넣어두도록 하겠습니다.)

■ 플래시게임 사이트 1

홈페이지 접속하면 여러가지 게임이 이렇게 있는데요~ 이 사이트 장점은 작가들이 직접 게임도 올릴 수 있어서 여러가지 게임들이 있더라구요!!

게임을 실제로 해볼까요~~ 이건.. BTS 정국..?ㅎㅎㅎㅎㅎ 옷스타일은 비슷한듯 보이는데 얼굴을 너무 캐릭터 같이 그려놨어요~~ 근데 게임이 귀염귀염한게 아이들이 참 좋아할꺼같아요~~

음.. 내 나이 29살.. 이 게임을 하다보니 현타가 오네요..?ㅎㅎㅎㅎㅎ

■ 플래시게임 사이트 2

이 플래시게임 사이트도 역시나 여러가지 게임이 있더라구요~~ 근데 이 사이트는 아이들이 하기에는 영어가 많아서 다소 어려울수도 있을꺼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한번 해볼까요~?

추억이 새록새록.. 톰과제리 게임이에요~~ 톰 역활도 할 수 있고 제리 역할도 할 수 있는거같아요ㅎㅎㅎ

이 게임이 대박이더라구요~~ 생각보다 고퀄.. 플래시게임에 이런게 있다고? 생각이 들정도였어요~~ 친구들과 가끔 내기 게임할때 정말 유용한 플래시게임 사이트인거같아요!!ㅎㅎㅎ 생각보다 꿀잼입니다~!

■ 플래시게임 사이트 3

추억이 새록새록 피어나는 소닉!! 기억나세요?ㅎㅎㅎ 저는 여기 사이트 들어가서 보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하게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많고 추억 소환을 할 수 있는 쫄라맨? 아실꺼라 생각되는데ㅎㅎ 그 캐릭터도 있더라구요~~

근데.. 이 게임 왤케 어려울까요..? 게임 댓글들을 보니 저만 어려워하는건 아닌가봐요ㅎㅎ;; 다른 사람들도 하다가 어려워서 포기하시는 분들도 있는거같더라구요..ㅎㅎ

 

어릴적 추억을 잠시나마 느껴볼 수 있었던 플래시게임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려봤습니다~~ 자녀분들에게 잠깐잠깐 컴퓨터를 시켜줄 때 아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플래시게임 사이트 잘 이용하세요^_^

주전자닷컴 / http://www.zuzunza.com/

 

주전자닷컴

 

www.zuzunza.com

게임엔젤 / http://fg.gameangel.com/

 

게임엔젤 게임랜드

HTML5게임, 게임뭉치 무료 플래시 게임, 재밌는 PC게임, 할만한 컴퓨터 게임,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 저사양 게임, 핸드폰 게임 순위, 어린이 게임사이트 추천

fg.gameangel.com

플래시365 / http://flash365.dreamx.com

불러오는 중입니다...

 

'Tip모아모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로봇청소기 스펙 정리  (4) 2020.03.26
냉장고 가격비교 갓성비4  (0) 2020.03.25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0) 2020.03.24
배달의민족 vs 요기요 수수료  (0) 2020.03.23
타다 이용방법 요금  (0) 2020.03.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