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세상만사] 드라마 도깨비로 데뷔한 '고수정 사망'

by Liam_Js 2020. 2. 12.
반응형

[세상만사] 드라마 도깨비로 데뷔한 '고수정 사망'

점심을 먹고 잠깐 짬을 내서 뉴스를 보고 있었는데..

도깨비에서 잠깐 봤던 탤런트 고수정님이 사망했다는 기사가..

아니겠지.. 했는데 사망한지는 며칠 됐다고 하더라구요

지난 9일에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발인식이 진행됐다고하니

하늘나라로 떠난지 일주일 정도 됐나봐요..

 

고수정님은 2016년 흥행했던 드라마 도깨비로 데뷔하면서

방탄소년단의 서울 홍보송 '위드 서울'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듯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아쉽네요ㅠ

 

고수정님의 소속사인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서

고수정님을 기렸네요

 

-
스토리제이컴퍼니의 소중한 배우 고수정이

하늘의 빛나는 별이 되었습니다.



고수정 배우는 그 누구보다도 순수하고 고운 마음을 가진,

풋풋한 빛이 나는 사람이었습니다.



우리를 반겨주었던 당신의 밝은 미소를,

가장 아름다웠던 당신의 청춘을,

그 마음만큼 순수했던 연기를,

우리는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우리의 영원한 배우,

당신이 떠나는 그 곳엔

부디 아픔 없이 영원한 안식만이 있기를 바랍니다.



-스토리제이컴퍼니 일동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는 분이 떠나서 안타까우면서 슬픈데

비까지 내리고 있으니 슬픔이 더 배가되네요.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