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세상만사]해투4 전현무, '돌연사 위험 경고 메시지'

by Liam_Js 2020. 2. 13.
반응형

[세상만사]해투4 전현무, '돌연사 위험 경고 메시지'

평소에 활력이 넘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연예인중에 한명인데

방송활동을 너무 열심히 하다보니 건강상으로 괜찮을까?하는

생각이 평소에도 많이 들었어요ㅠ 얼굴빛도 많이 안좋아진거같기도 하고ㅠ

 

오늘 13일에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야심차게 기획한

'아무튼, 한달'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아무튼, 한달은 단기간에 목표를 달성하기에 급급한 결과 중심적인 솔루션이 아닌,

장기간 꾸준하게 시행할 수 있는 습관 변화에 초점을 둔 과정 중심적 솔루션을

제시하는 습관 성형 프로젝트라고 설명하더라구요.

 

이번 '아무튼, 한달,의 첫번째 실험은 바로 건강한 바디 디자인 이라고 하네요

그동안 인터넷이나 각종 매체에서 수많은 단기간 다이어트가 인기있었는데요

이번 아무튼 한달에 실험에서는 체지방량 감소와 혈액수치 개선을 통해

10년 후까지도 건강한 몸만들기에 앞장선다고 하네요.

최근에 저도 느꼈던게 너무 무리한 다이어트나 극단적인 다이어트가

너무 많다보니 건강을 위해서 했던 다이어트가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걸

주위에서 종종 봐왔는데 좋은 취지의 실험인거 같아서 관심이 가네요

 

방송에서 솔루션 역시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일반인분들도 실천 가능한 의지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실제 방송에서 전현무의 몸상태가 비만 전문 서울의대 의사과학자 최형진으로부터

언제죽어도 이상할것이 없는 상황이라면서 많은 이들의 충격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지적받았던것이 바로 빨리먹는 식습관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한국인의 52%가 밥을 10분 내로 먹는다는 통계가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평소에 하고 있는 식습관이라고 합니다.

 

마찬가리로 자기관리라면 누구보다 뛰어난 유재석 또한 빨리 먹는

식습관은 못고치는 문제라고 할 정도로 많은 이들이 공감가는 이야기였다고하네요.

 

이번 방송의 주제인 건강한 바디 디자인을 위한 다이어트,

과연 대한민국 사람들 중에 두명이 한명의 식습관인 빨리먹기를

개선하기 위한 솔루션을 무엇일까요?

그방법은 오늘 방송되는 해투4에서 공개된다고 하니 꼭 본방사수를 해야겠네요^^

 

아무리 좋은 운동 방법과 좋은 음식을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한다고해도

본인에 맞지 않거나 잘못된 방법이면 오히려 다이어트가 건강을 해칠수도

있다고 하는데 이 방송을 통해서 건강한 다이어트와 건강한 바디 디자인을

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질 수 있을꺼같아요ㅎㅎ

 

저도 오늘 저녁에 본방사수해서 앞으로 꾸준한 건강관리와

올바른 다이어트로 꼭 올해에는 건강단 바디 만들기에 성공하고싶어요!

그럼 여러분들도 해투4 본방사수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랄께요~^^

댓글